1. ambient light source
모든 object로 부터 난반사로 인해 균일하고 낮은 빛
2.point light source
한점에서 모든 방향으로 빛을 방출
실제 세계에서는 point가 아니라 area light source인 경우
3. spotlights
cone 모양으로 빛을 방출 : 컴퓨터게임에서는 resource 낭비를 없애기 위해서 single light source 를 많이 사용
4. distant light source
빛이 평행하게 들어옴
모든 object로 부터 난반사로 인해 균일하고 낮은 빛
2.point light source
한점에서 모든 방향으로 빛을 방출
실제 세계에서는 point가 아니라 area light source인 경우
3. spotlights
cone 모양으로 빛을 방출 : 컴퓨터게임에서는 resource 낭비를 없애기 위해서 single light source 를 많이 사용
4. distant light source
빛이 평행하게 들어옴
댓글
댓글 쓰기